키타큐슈 여행기 #12 - 썬스카이(sunsky) 호텔의 조식...

2009. 6. 8. 20:34해외 여행기/[2009] 키타큐슈

반응형

제주항공과 함께 한 키타큐슈 여행

이번 여행의 하이라이트인 둘째 날이 밝았다.

오늘 일정은 모지 항과 모지 항 축제를 구경하고 야끼카레를 먹고 사라쿠라산에 들려 야경을 모고 오는 것이다.

한 바퀴 휭~ 하고 돌아 오려면 일단 호텔에서 아침을 든든하게 먹고 출발 하자!!

썬스카이(sunsky) 호텔의 조식은 일본식으로 잘 갖춰져 있었다.

한국사람 입맛이어서 그런지 약간 싱거운 듯 했는데… 먹다 보니 먹을 만했다.^^

그리고 아침에 보는 호텔 주변의 경치는 정말 좋았다. 먹느라 경치 보느라~ 바빴었다. ^^

다행히 날씨는 어제보다 훨씬 좋은 것 같았다^^ 이제 모지 항으로 떠나볼까?^^

<아침 식사>

<아침 식사 하는 하늘높이!!>퉁퉁 부었군 –.-

<멀리 보이는 키타큐슈의 경치>

호텔의 저 동그란 전망대가 식사했던 곳이다.^^

<썬스카이 호텔 아침에>

<모지항 가는법 간단 메모>

썬스카이 호텔에서 모지항 가는 법

썬스카이 호텔에서 모지항에 가는 방법은 길을 건너서 170번, 175번을 타면 된다.

요금은 340엔 정도이고 모지코레토르(2) 에서 내리면 된다.

다른 곳에서 놀다가 고쿠라 역에서 돌아오는 법

호텔로 돌아오는 송영버스는 저녁 6시, 7시, 8시

그리고 만약 이 시간 이후에 돌아온다면 92번, 93번 버스를 고쿠라 역에서 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