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벳부 여러 지옥천 중 바다 지옥에 방문했습니다.
처음에는 여러 지옥 천을 방문하려 하였으나 남자 네명의 여행이어서 급하게 변경!!! 다른 지옥천을 방문하지는 안았네요. 최대한 심플!! 계획이 목적이었습니다.

9개의 지옥천 중에 어느 곳을 가볼까 보는 중에 안내 책자에서 "바다지옥은 여러 지옥천의 요약 본으로... " 가장 크다고 하여 바로 결정 했네요.^^

약 1300년전에 탄생한 아름다운 지옥. 여기에서 만들어지는 온천 계란이 유명. 추천 메뉴는 지옥에서 찐 푸딩. 원내에는 족욕도 할수 있어 이것도 또한 추천. 2009년에는 온천 관련으로는 처음으로 국가의 명승으로 지정되었다. 

각국 언어 팜플렛 다운로드 가능 http://www.beppu-jigoku.com/ 

대인400엔 고등학생300엔 중학생250엔 초등학생200엔 

출처: 벳부 관광 안내(http://korean.beppu-navi.jp/item/193)



저희가 갔을 때는 낮이었는데 셔틀로 오는 단체 관광객이 조금 많던 시간이었어요. (줄서다가 족욕 실패) 주차도 어렵게 안내에 따라 줄을 서서 빈자리가 났을때 겨우 주차 했었네요.

일단 바다 지옥은 커다란 물 웅덩이에서 계속 수증기가 나오는 것이 온천을 잘 보지 못한 우리들에게는 매우 신기한 곳이었습니다.

유황 냄새도 나구요. 온천 물에 삶은 계란도(온센다마고:온천달걀) 판매하여 먹어 볼 수 있습니다.


계란 삶는 바구니



ㅋㅋ 명탐정 코난에도 나온 곳이에요.



뒷편에는 간단한 신사가 있는데...
도리이가 많고 붉은 색이 푸른 숲과 잘 어울리네요.

​​​​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아시아 일본 | 벳푸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하늘높이!!

댓글을 달아 주세요